CRT 게임즈의 신작 「사이킥 5 이터널(꾸러기 오형제 이터널)」대만 JUSTDAN 게임 페스티벌서 '호평'
조학동 igelau@gamedonga.co.kr
2023.03.20.

CRT게임즈(대표 임성길)가 현지 시각 3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대만 쑹산문화창의공원에서 개최된 '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 2023(Justdan Game Festival 2023)'에서 크게 호평을 받으며 대만 게이머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.

아이들에게 인기를 얻은 '꾸러기 5형제: 이터널'
'저스트단 게임 페스티벌'은 대만의 유명 게임 유통사 '저스트단(Justdan)'이 개최하는 글로벌 게임쇼로, 이번 닌텐도 스위치 용 신작 게임 '꾸러기 5형제: 이터널'(글로벌 명: PSYCHIC 5: ETERNAL) 또한 저스트단이 직접 시연 부스를 제공했다.
원작의 게임성을 그대로 살리면서도 미려한 2D 고해상도 그래픽으로 무장한 '꾸러기 5형제: 이터널'은 가족형 게임으로 현장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으며, 특히 청소년들이 귀엽고 이쁜 캐릭터에 관심을 보이며 몰려들었다.
또 과거 오락실에서 추억이 있던 40대 관람객들도 '오 마이 갓'이라며 다가와 게임 플레이에 동참했다.
CRT게임즈의 임성길 대표는 "'스노우 브라더스 스페셜'에 이어 두 번째 닌텐도 스위치판 타이틀을 고객님들께 시연하게 됐다."라며 "옛날 오락실에서 즐기던 IP(지식 재산)라 반응이 어쩔지 궁금했는데 다행히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호감을 나타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셔서 기쁘다."라고 설명했다.

'꾸러기 5형제: 이터널'을 플레이하기 위해 대기중인 줄
한편, CRT게임즈 측은 이번 대만 게임쇼 이후 최종 점검을 하고 대원미디어를 통해 올해 3분기 내에 '꾸러기 5형제: 이터널'을 정식으로 글로벌 출시한다는 계획이다.
이 게임 또한 전작 '스노우 브라더스 스페셜'과 마찬가지로 닌텐도 스위치용 일반 패키지 판매와 한정판 판매가 예정되어 있으며, 발표는 대원미디어에서 추후 진행될 예정이다.
출처: https://game.donga.com/106654/
댓글 0